HOME SITEMAP

슁글 자체제작

Shingle and Lapsider 슁글과 외장사이딩
슁글과 사이딩을 직접 만들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유용한 부속기계으로 꿈의 지붕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사용하시기 쉽고 구입비용이 적당하며 설치하여 지붕재와 사이딩재를 직접 만드실 수 있습니다. 본 제품 SLR은 제재기로 목재지붕재를 정확하게 절단하며 폭이 점점 가늘어지는 외장재도 간단히 만듭니다. 자유롭게 재료를 제재함으로써 정말 많은 비용을 단숨에 절약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 SLR의 탄탄한 프레임은 제재기 작업대에 바로 죔쇠로 장착하여 일직선으로 안전하게 고정됩니다. 블록형태의 제재목들을 추축위에 놓으면 위와 같이 특별하게 컷팅됩니다. 목재하치장의 규격대로 잘라놓은 제품들의 가격을 살펴보신다면 본 제품 SLR이 아주 싼 제품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LT15제품은 SLR을 사용하기 위해선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최소 작업은 3블럭부터입니다. LT10에선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Making Shingles 슁글만들기

 본 제품 SLR은 길이 14”~24”, 넓이 12”의 목재슁글을 단 한 번에 만듭니다. 6개 목재블럭을 프레임에 고정시키고 추축을 줄어드는 치수에 정확히 맞춰 레버를 조절하여 이용합니다. 항상 곧은 일직선상의 수평으로 움직이는 톱날의 작업으로 언제나 정확한 목재슁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Making Siding 사이딩만들기

 본 제품 SLR은 제재하기전 프레임에 모서리를 다듬은 목재나 제재한 각제를 추축위에 놓으면 비늘벽판재, 사이딩이 제작됩니다. 하나의 레버로 추축을 돌리면 각재는 흠없이 완전하게 정확한 폭이 줄어드는 사이딩으로 제재됩니다. 폭이 줄어드는 각도는 쉽게 조절되어 다양한 각도로 각재의 넓이가 12”까지 제재됩니다.